생 초보자 팁입니다 > 팁과노하우 | 투데이서버 - 리니지 프리서버 NO.1 사랑서버 커뮤니티 투데이서버

생 초보자 팁입니다 > 팁과노하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과노하우

생 초보자 팁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애지리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6,639회 작성일 18-07-17 16:45

본문

저 아셔야할것같은 우리서버는 장수 서법니다.

전차는 2년6개월 운영하셧습니다.

이번차는 얼마나 갈지 저도 모르고 영자님도 모릅니다. 한두달 놀아야지 하실분은 뒤로가기누르세요.

그럼 시작합니다. 처음오시는 분만 읽어보세요 . 도움될겁니다.

케릭 생성하면 52까지 업하는 소주병 줍니다 

여기서 선택 입니다. 렙업 위주로 하실거면 기란 마을 여관앞에서 김티스<혈가입하심댑니다.

52대면 기란마을 5시에있는 용던 들가서 할파스 캡니다 잡템은 용해하세요 (마족검만들때 2만개 필요합니다)

초반 아덴이 필요하다싶으면 혈가입 안하고 용던 3시간 하시면됩니다.(겜시작하자 노가다 하라고 해서죄송합니다만 리니지가 원래 그런거 아시죠?) 

용던에서 할파스 케서 장비쪼금 맟춰서 고대무덤 가실거면 할파 1000개(2천만아덴)정도는 케고 장비 사면 더 도움됩니다

59대면 용던서 팅깁니다. 할파스모은걸 팔아서 진데스유물(88만)사고(필수). 1200만정도로 피시방 버프를 유저한테 삽니다(필수)

아니면 기란마을 후원계시판보시고 선택할수있습니다(이해안대시면 겜상에서 채팅창에 물어보심됩니다)

진데스성장 물약은 아인있을때만 경험치가 추가됩니다(아인없을땐 먹지마세요). c 눌러서 경험치 물약사서 업하시면됩니다.

경허치주는 물약 음식 악세등은 전부 드세요.드다 없이도 2일~3일면 83 찍습니다(하루사냥8시간이상) 경험담이니 고렙분들 토달지 마시길. ^^;;(못찍는 분들은 사냥터를 잘못 찍은겁니다)

피방버프 사셧으면 깃털을 6분마다 줄겁니다(맞나?) 피방깃털이 3개가 대면 깃털마을 가서 고대무덤 들어갑니다.(피방버프없으면 입장 불가입니다)

기본셋으론 좀 아픕니다. 약빨로 버티면서 텔사냥 1시간하면 2~3천만 아덴법니다.(축젤.축데이.환생보석은보너스)

초반에 힘듬니다 아덴벌기가 맨땅에 헤딩이니까요.(그래서 기란마을에 후원게시판이 있습니다)

난 노가다가 태생이다라는분은 우리서버 지존이될가능성이 큽니다.

계정당 고무 1시간이면끝입니다.  하루 3~4시간 겜? 흥 난 15시간 겜한다 하는분은 계정 계속 더만들어서 반복합니다.(하루 5억버는것도 가능합니다)  물론 렙업은 포기죠  몇개월 노가다 반복 해서 집행(아직 안나옴) 9셋 풀악세 맞출수 있습니다.(인간이냐ㅡㅡ;)
전차 용던만 몇개월 동안 하는 사람도 봣습니다.(전 아닙니다)

장비좀 대면 3시간 할수있는 웰던마을에서 갈수있는 결계 갑니다.

20분에 할파 300~500개 3시간이면 초보도 2500개는 먹습니다(5천만아덴)

난하루 5시간 겜? 흥 난 12시간 겜한다 하는분은 게정 하나 더만들어서 반복합니다.

후원안하셔도 잼나게 놀수있습니다.몇개월 하다 없어지는 서버가 아니니깐 가능한겁니다. 또말하지만 이제 2개월지낫습니다 전차는 2년8개월정도 했습니다)

(전 계정비 낸다고 생각하고 한달에 한번 합니다) 안해도 지존가능하니 신경쓰지 마세요^^::

여기까지가 노가다 팁입니다.(참고로 클라더켜서 낚시하셔도 됩니다.데페도 나오니..컴사양좋으면)

다시한번 말하지만 초반 장비좀 있어야 겜하는데 하는분은 기란마을 12시 후원계시판 참고하세요.

더 쓰고 싶지만 지금까지 읽으신것도 지겨우실것같아 이만 .. 더 궁금하신거는 질문과 답변에 글 남겨주심 저아니더라도 많은분이 답변주실겁니다. 글 보신분들 득템 아니 이더운여름날 시원하게 나시길 기원합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1,045
어제
3,842
최대
5,491
전체
934,654

Copyright © 리니지 사랑서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