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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완료] 리니지W 투데이서버181회 업데이트 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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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메티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건 조회 21,238회 작성일 22-01-24 0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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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리니지W 프리서버 투데이서버 "김티스" 입니다.

제목에 진행중이라함은 서버점검(섭따)를 해야 적용돼는것이 있고, 실시간적용돼는것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패치되는 내용은 사전에 미리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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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가 전반적으로 많아서 이번에는 카테고리 없이 서술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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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흑장로 이팩대미지가 확률은 상승 대미지는 하향됩니다.

2. 파티상태에서 아래의 아이템을 획득하면 어떤 파티원이 먹었는지 멘트가 출력됩니다.
타버린 불멸의 가호, 타버린 고급 불멸의 가호

3. 왜곡의 무리안 몬스터가 홀드 마법을 시전시 이팩트만 표기되고 홀드상태가 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4. 아래의 몬스터가 스턴을 시전이 이팩없는 스턴이 간혹 발생하고 물약이 먹어지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사신그림리퍼,암흑룡의백인대장,사신의 해골기사 

5. 사용자가 집행/신화검착용시 몬스터가 일반스턴이 아닌 포스스턴을 시전하는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6. 풍령/지령/수령/화령 속성변환주문서를 사용시 풍령아이템을 가지고 있고 실수로 풍령속성변화주문서를
사용시 주문서가 소모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즉 화령무기에 화령속성변화주문서를 실수로 바를시 주문서는 
사라지지 않고 알기쉽게 멘트를 추가하였습니다.

7. 결계 입장시 아데나 입장료가 소폭 상향되었습니다.

8. 그랑카인상태(그랑600포인트) 사냥시 아래의 오류부분을 당초 아래와 같이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당초 : 몬스터사냥시 드랍되는 아데나중 20%만 드랍, 할파스 드랍제외, 일반아이템은 정상드랍
오류: 다른 잡템이 전혀 드랍이 되지않는 문제


9. 보스 몬스터한테는 쇼크스턴이 시전되지 않게 수정되었습니다.

10. 홀리웨폰을 시전후 버프가 종료되면 홀리웨폰 잔상의 이미지가 이상하게 출력되는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11. 그랑카인시스템을 서버상태에서 on/off 시 off 사용하지 않는다고 서버운영시 디비상에는 그랑카인 포인트가 쌓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유는 그랑카인시스템을 다시 on 상태로 하면 디비에 있는 그랑카인 포인트를 캐릭터가
그대로 적용되어 그랑카인에 걸리는 문제로 수정하였습니다.

12. 랭커 변신후 캐릭터가 죽으면 랭커변신이 풀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13. IP당 생성할수 있는 계정을 재 수정하였습니다. 다만 현재는 IP당 계정생성 제한이 없습니다.

14. 마법사 스킬중 앱솔상태에서 캔슬레이션이 이팩트가 뜨는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앱솔상태에서는 캔슬레이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5. 집행/신화검일때 포스스턴의 확률을 공유하였지만 이를 분리하여 신화검일때 포스스턴이 조금더 높은 확률로 
성공하게 수정되었습니다.

16. 쇼크스턴/엠파이어 마법의 확률이 공유하였지만 이를 분리하여 확률을 각기 계산하게 수정되었습니다.

17. 아이템 밸런스 부분이 추가되었습니다.
쉽게 이부분은 프리서버답게 공격/방어가 추가된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사랑서버는 +1 인첸시 +1 대미지만  연산되었지만 고인첸시 이부분에 추가적인부분을 주어
높은 인첸트에 조금더 비중을 두었다고생각하시면됩니다. 
또한 무조건적인 인첸수치가 아닌 아이템별로 각기 다르게 모두 분리되었다고 보시면될거같습니다.
예시로 +0 신화검 = 30 대미지면 + 1 신화검은 31 정상적인부분을 31이상 더높게 대미지가 나온다고 보시면됩니다.
예시로 +7 용사의반지 공격성공 10 이고 + 8 용사의 반지 공격성공 11 정상적인부분을 11이상 더높게 공성이 나온다고 보시면됩니다.
예시로 +5 돌장갑이 리덕 1이고 + 6 돌장갑이 리덕이 2가 정상적인부분을 2보다 더높게 리덕이 발생된다고 보시면됩니다.

ps. 서버내에 특정아이템 4대적중/4대내성/공격/방어/PVP/ 아시는 모든 옵션에 적용됩니다.
또한 내부적으로 진행되기때문에 실제아이템 표기에는 보여지지않습니다.

18. 리니지게임에서 홀과 짝의 빨간색과 파란색의 반대로 나오는부분을 수정하였으며, 
각 회차승리자의 멘트도 수정하였습니다.

19. 간혹 회원들과 아이템교환시 수량성 아이템의 이상한 문자가 보이는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20. 앱센터 사용시 판매가 완료된 아이템이 리스트에 남아 클릭시 아이템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쉽게 판매/매입 아이템이 완료되면 앱센터에서 검색시 노출되지않게 수정되었습니다.

21. 아래와 같은 경우의 파티시 아우라 메세지가 계속출력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파장이 군주이며, 파티원중 군주가 있을시.

22. 유저 도움말에 봉인해제 신청주문서가 추가되었습니다.
아이템봉인은 인벤창을 여시고, 마법인형 합성창 왼쪽에 자물쇠 아이콘이 누르고
해당아이템을 클릭하면 자동 봉인이 됩니다. 사용하지 않는  봉인해제신청주문서는 3시간후 인벤토리에서 자동삭제됩니다.

23. 캐릭 봉인구슬 사용하는 캐릭터가 캐릭을 본인캐릭터에 담으면 캐릭이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4. 그랑카인포인트는 메모리 템플러리에 담아두는 부분을 10분단위로 자동 업데이트되고, 소멸되게 수정하였습니다.

25. 드래곤다이아몬드 쉽게 아인하사드를 채워주는 모든아이템 / 수표관련하여
시스템 가동상태에서 사용할지 못할지 판정을 추가하였습니다.

26. 박스 개봉시 특정아이템이 나오면 리니지 화면 중앙에 그린메세지가 출력되게 수정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보스잡고 나온상자에서 고대의서가 나오면 멘트가 나오게...

27. 전사스킬인 기간틱을 사용 버프가 종료되면 이상한 버프이미지를 정상적으로 출력되게 수정하였습니다.

28. 특정아이템에 붙는 옵션인 PVP 대미지 추가/ PVP 리덕션 표기가 이상하던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29. 현재 이벤트중인 특정몬스터를 잡으면 금빛데스나이트가 나오는데 이부분에 3종류의 몬스터중 랜덤하게 나오게 수정하였습니다.
당초 : 정해진 사냥터 현재는 결계 몬스터 공략하면 금빛 데스나이트가 확률적으로 트랜스폼
변경 : 서버가 가동중인 상태에서 실시간 이벤트 맵을 추가/변경이 가능하며,
금빛데스나이트만 나오는부분이 금빛/은빛/동빛등 랜덤하게 트랜스폼

30. 일전에 미지인 맵에서는 상태방을 알수없게 진행된 부분인데 킬로그 멘트가 출력되어 상대방을 알수 있었습니다.
이부분을 해당 이벤트맵에서 미지인은 킬로그시 미지인이라고 출력되게 수정하였습니다.

31. 보스몬스터중 잔몹을 스폰하는 몬스터가 아래와 같이 수정되었습니다.
당초 : 잔몹을 소환하는 모든보스 몬스터 예를들면 에르자베, 뱀파 리치등등.. 잔몹을 계속 소환하여 잔몹을 잡아야만 없어졌지만,
변경 : 일정시간이 지나면 잔몹이 자동 삭제되며, 보스를 잡으면, 남은 잔몹도 모두 삭제하게 수정하였습니다.



32. 벽치기 인게임이 아래와 같이 수정되었습니다.
1)버그베어가 벽을 어택시 쉴드가 뜨면 땀을 흘리게 수정
2) 버그베어가 넘어지고 일어나면 확률적으로 화난표시 또는 초사이언인이되게.
3)벽치기 뒤쪽에 구슬이 있는데 구슬 족보가 정확히 표기되게.
4)간혹 동시에 벽이 부셔지게 보이는 부분을 확실하게 보이게.

33. 혈맹창고에서 아이템이 간혹 찾아 지지 않는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34. 전사(슬레이브스킬) 어택시 아래와 같이 개선되었습니다.
당초 : 양손의 검을 2개 찰때 어택시 왼손/오른손 중 랜덤하게 어택 쉽게 왼손왼손오른손왼손오른손오른손오른손 발생
변경 : 양손의 검을 2개 찰때 어택시 왼손/오른손 중 랜덤하게 어택을 수정하여 정확히 왼손오른손왼손오른손왼손오른손.


35. 운영자가 몬스터에 아이템을 넣고 몬스터를 죽일경우 운영자가 넣은아이템만 나오고 그외 아이템이 전혀 드랍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6. 박스 개봉시 특정아이템이 나오면 멘트를 재수정하였습니다.(위의 업데이트를 개선)

37. 앱센터 검색시 예를 들면 엘리서를 검색시 악마의칼이 나오는 증상이 나와 알고리즘을 재수정하였습니다.

38. 아머셋트의 문제점 
일정시간이 지나면, 데몬셋 데스셋등 착용하여도 변신이 되지 않는문제.
수정하여 테스트중입니다.

39. 일부 중/소 보스가 아래와 같이 스폰시간이 변경됩니다.
예를 들면 기존의 소보스등이 일정시간에 스폰되거나, 서버스타트시 스폰되어있지만,
앞으로는 서버가 스타트되도 스폰되지않고, 서버가 스타트된시간 즉,
서버가 오픈시의 시간을 계산하여 2시간후 그리고 잡은시간의 4시간후에 재스폰등 다양하게 할수 있게
수정되었습니다. 중/소보스의 경우 차후 스폰딜레이 시간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40. 환술사의 파티 버프가 시전자 기준 화면 밖으로 나가면 버프가 사라지게 수정되었습니다.
큐브시리즈외 임팩트 포함.

41. 홀짝표를  일정이상 구입하고 팅기거나 리스하면 홀짝표의 개수가 줄어드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42. 특정변신인 흑장로로 변신하고 텔을 타면 캐릭터가 멈추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43. 캐릭터구슬 교환시 .인형조회 를 하면
주요배운 마법이 안내가 안되며, 특정수치가 이상하게 보이는 부분을 보기 편하게 수정하였습니다.
또한 반지귀걸이 견갑 휘장 개방부분도 어떻게 되어있는지 보기 편하게 수정하였습니다.

44. 이벤트 엔피씨 관련.
일정시간이 되면 이벤트 엔피씨가 스폰되었다가 시간이 다되면 스폰에서 삭제되게 수정하였습니다.
물론 화면 중앙에 그린메세지로 알기쉽게 멘트 출력해두었습니다.

45. 흑단을 시전시 간혹 상대방 캐릭터에 가까이 가면 칼질을 하여 흑단단축이 무효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46. 일부 하드밴 캐릭터를 실수로 잘못 입력한경우 서버점검을 하여야 변경이 가능하였지만, 이부분을 재 해석하게 수정하였습니다.

47. 얼던 일명 얼음여왕던전을 이용시 얼녀와데몬 보스가 랜덤이였지만, 여기에 맘보토끼도 추가하여 총3가지중 랜덤하게
소환되게 수정하였습니다.

48. 모든 무기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제 뇌피셜을 풀어보겠습니다. PVP에만 적용됩니다.

싸울아비장검 16/13 
pvp에서는 작은몹 수치를 계산 16으로 따지는데요

1~16중 랜덤하게 불러서 각종 다른아이템의 추타/힘/덱등에 요인으로 추가되겠죠.
무관의 장검  13/11
pvp에서는 작은몹 수치를 계산 13으로 따지는데요 
1~24중 랜덤하게 불러서 각종 다른아이템의 추타/힘/덱등에 요인으로 추가되겠죠. 

그러면 그냥 무기로만 놓고 표현해볼게요 추타 이런건 다무시하고
싸울 1~16 = 평균 8
무관의장검 1~13 = 평균 6.5
우린 싸울과 무관의 장검하고 싸우면 당연히 싸울이 이겨야겠죠..
그러나 무관의장검이 이길수 있는 확률도 꽤 높죠!
왜? 싸울은 평균타가 나오고 무장은 13이라는 평균타격치가 계속나올수 있으니..

그래서 이부분을 아래와 같이 개선하였습니다.
싸울 평균 8 ~16 에서 랜덤값 = 12
무장 6.5 ~ 13에서 랜덤값 = 9.75

결국 오피셜은 나발과 집행검이 붙으면 집행이 거의 99%이긴다.
다만 사랑서버는 고인첸이 가능한 서버이기때문에 나발 고인첸을 들면 비등해진다.
하지만 고인첸 집행에게 들이되면 진다.

49. 마법사 이뮨투함 개선 및 마법무기에 이팩트 발동시 인첸/본인의 SP수치에 맞추어 대미지를 개선하였습니다.
쉽게 인첸이 높으면 발동확률이 높고 구간별 SP가 높을수록 대미지가 상승

50. 환술사 마법무기가 개선됩니다.
쉽게 인첸이 높으면 발동확률이 높고 구간별 SP가 높을수록 대미지가 상승 


51. 마법인형이 분리됩니다.
당초 축인형과 걍인형의 하나의 아이템번호로 걍/축으로 구분하였는데요..
이번에 아이템을 따로 분리하여, 걍/축 사용하게 변경되었습니다.

52. 장인마법주문서가 원래대로 +9 아이템에 사용되게 수정되었습니다.

53. 요정캐릭터의 마법스킬 대미지/ 확률등이 상향되었습니다.

하학.. 그외에 추가된것들이 많은데.. 기억이 나질않습니다.
최대한 작업할때 로그를 남기는 편인데 너무 오랜기간동안 진행하다보니,
실수로 로그에 안남긴것들이 많네요.

위의 업데이트는 수요일전으로 패치가 진행될듯 하구요..
일부 실수로 1~2번정도 섭다가 다시 이루질수도 있을듯합니다.

또한 홈페이지가 변경되어 기존에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이 안될거에요.
암호화 부분에 디코딩이 잘못된듯한데 원인찾을동안은 그냥 하나더 가입하셔서
사용해주세요.





프리서버 특성상 홈페이지 주소가 자주 변경됩니다.
다음주소를 안내받지 못하시는 분들은 구글에서 "리니지 프리서버 사랑서버"를 검색하시면
상단에 노출되는 시킬 예정입니다. 



사랑서버는 게임 개발 및 연구가 목적인 서버 입니다.
사랑서버는 현금거래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사랑서버는 아이템을 절대 판매하지 않습니다.
불법 현금거래 적발시 계정 영구 이용 제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버경같은 경마시스템(도박)은 라이브에 없는관계로 사랑서버에도 시스템이 존재하지않습니다.
리니지의 저작권은 ㈜엔씨소프트이며 언제든 ㈜엔씨소프트의 요청이 있다면 사랑서버는 운영이 중단될 수 있음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개인이 운영하는 김티스이다보니 미흡한점이 많습니다.
보다 완벽한 게임 플레이를 원하신다면 ㈜엔씨소프트에서 운영되는 정식 리니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엔씨소프트의 정식 리니지 게임 홈페이지 주소는 www.lineage.co.kr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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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티스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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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신화/신화갑옷은 업데이트내용에 적혀있지 않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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